반응형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의 가족이 역주행한 음주트럭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역주행을 한 트럭 운전기사는 당시 음주를 했다고 합니다. 사고 현장의 사진은 처참했지만 박지윤 아나운서 부부는 큰 중상을 입지 않았다고 합니다. 

     

     

    때문에 박지윤 부부가 탄 차량 볼보 xc90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5톤 화물차와 승용차가 정면으로 충돌했다면 생각보다 큰 사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건은 지난 7월 27일 밤 8시 30분 쯤에 발생했습니다. 부산 금정구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km 지점이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트럭 운전자는 면허 취소 수준인 혈중 알콜 농도 0.185였습니다. 

     

     

    차에는 최동석 아나운서와 방송인 박지윤씨 이들 부부의 자녀 2명이 타고 있엇습니다. 병원에 이송된 네 가족은 다행히 손목과 배 등에 통증과 경상을 입은 상태였습니다. 

     

    화물차가 폐차가 될 정도의 큰 사고였지만 최동석 아나운서 가족 부부가 큰 사고를 입지 않은 것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문에 볼보 xc90차량의 내구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보 차량의 사고 영상을 보면 차량이 심하게 부서지지 않는 놀라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부부가 탄 차량은 볼보사의 xc90으로 알려졌습니다. 2002년 부터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지난 16년간 이 차량을 탄 운전자와 승객은 단 1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사고가 나도 사망자는 나지 않았습니다. 

     

     

    아직 이 차를 타고 세상을 뜬 운전자가 없다는 말입니다. 볼보는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2010년 중국 자동차 회사에 인수가 되었습니다. 

     

    우리가 차량에 탑승해서 자연스럽게 매는 안전벨트는 볼보가 최초로 발명한 발명품이라고 합니다. 

     

     

    교통 사고 이후에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볼보 자동차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볼보 자동차가 튼튼함 1위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건으로 볼보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것 같네요. 하지만 볼보 차량은 구입하면 대기시간이 길어서 구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볼보 xc90에게 감사하고 있을 최동석 박지윤 부부와 자녀의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