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BS 독특한 연애뉴스에서 심형래의 근황에 대해서 나왔습니다. 지금의 젊은 세대들어게는 낯선 얼굴이지만 한 때는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대한민국의 인기 스타였습니다. 그 당시에는 영화를 가장 많이 찍은 배우 중 하나로 꼽혔던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많이 찍을 때는 1년에 4편의 영화를 찍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본인이 출현하거나 찍은 영화가 100개가 넘어갑니다. 영화에 대해서 열정을 많이 발휘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한 때 비디오 코너가 유명했을 때는 영구, 심형래의 전용 공간이 있기도 했습니다. 영구와 땡칠이, 우뢰맨 등이 기억이 납니다. 

     

     

    개그를 넘어서 영화 분야에서도 성공을 했었습니다. 80년대에 심형래의 인기는 대단했습니다. 심형래의 전성기였습니다. 심형래의 근황이 궁금한 이유는 이렇게 큰 인기를 얻고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어린이가 뽑은 가장 좋아하는 연연애인 중에서 심형래가 1위가 되기도 했습니다. 

     

     

    심형래가 인기가 있었던 이유가 뭘까요. 일단은 타고난 끼가 있었다고 봅니다. 어느정도 타고난 끼가 있어 연애인으로 차츰차츰 입지를 다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입지를 다지기 위해서 많은 개그맨들이 노력을 하고 있는 부분도 있죠. 다양한 개그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개그맨들은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짜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구, 우뢰매는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거론하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영구 캐릭터를 맡은 심형래는 실제 바보처럼 연기를 잘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TV를 넘어서 영화계까지 심형래가 진출할 줄은 몰랐습니다. 심형래는 근황을 밝히는 자리에서 나만의 테마파크를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디워2 제작이 무산되거 심형래는 영화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심형래 근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죠. 그 이후에 심형래는 생활고를 겪으면서 지방 공연을 다니곤 했습니다. 지금 이대로 멈추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재기를 시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사람들이 심형래 근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 심형래 근황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국 마트 노래자랑이라고 해서 전국 노래자랑에 참고를 했습니다. 마트에 오신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국의 마트 노래자랑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자리에 트로트와 개그를 점목시켜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심형래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이유는 그만큼 심형래를 사랑하고 관심을 준 분들이 있다는 뜻이 아닐가요. 앞으로 심형래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국민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