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일일자택워크아웃 화면 캡쳐

     

    일일자택워크아웃 소개 

     

    집에서 체중 감량하기에 최고로 좋은 요가 앱! 초심자 친화형 요가 포즈로 멋진 몸매를 만들고 체중을 빠르게 감량하세요.

    익히 알려졌듯이, 요가는 정신과 몸을 단련합니다. 요가 운동을 하면 건강하고 유연해질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감소, 집중력 향상, 그리고 자세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가 아사나로 체중 감량도 가능한데, 이는 요가 아사나의 다양한 자세로 신진대사를 증진시켜서 지방을 연소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빠르고 자연적이죠. 저희는 요가 운동 외에도, 팔과 다리, 엉덩이, 복부 등을 집중적으로 날씬하게 하기 위해 전문 코치들이 설계한 운동도 제공합니다.

    초심자로부터 상급자까지 3단계의 레벨 중에서 본인에게 맞는 레벨을 찾아서 선택하세요.
    하루 5분만 투자하면, 금세 완벽한 몸매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일일자택워크아웃 후기 

     

    - 이해하기 쉽게 그림이 되어 있어서 쉽게 따라하기 좋고 요가자세들도 다양해서 좋아요. 요가어플 몇개 다운받아서 해봤는데 이 어플이 제일 맘에 들어 매일 하고 있습니다. 

     

    - 집에서 요가 따라할 수 있어서 좋아요. 꾸준히 해서 살 좀 빼보려고요. 

     

    - 혼자서도 충분히 따라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아요. 

     

    2. 요가 다운도그 화면 캡쳐

     

    다운도그 소개 

     

    Down Dog 을 통해 매일 새로운 요가를 수련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녹화된 영상과 달리 Down Dog 은 같은 수업을 두번 반복하지 않습니다. Down Dog 은 60,000 가지 이상의 스퀀스로 고객님께 최적의 수련을 만들어 드립니다!

    초보 환영
    초급 1 레벨 설정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빈야사, 하타, 원기 회복 요가의 여정을 시작하세요.

    다양한 수련 타입
    빈야사, 하타, 쉬운 요가, 원기 회복, 인 요가, 아쉬탕가, 의자 요가, 태양 경배 수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을 완화하세요.
    모든 수업은 허리를 스트레칭하고 튼튼하게 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백 벤드, 척추 강화, 허리 아래 스트레칭과 같은 부스트 기능을 사용하시면 집중 타겟하실 수 있습니다.

    목소리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6명의 요가 강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목소리를 선택하세요.

    다이나믹한 음악
    회원님의 호흡에 맞는 음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수련을 다운로드 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하실 수 있어요! 집안 거실, 호텔, 해변 어디에서든지 수련하세요.

    장치 간 동기화
    모든 장치에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부스트 기능
    20가지 부스트 기능을 선택하시어 특정한 부위을 집중 공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에 하나씩 모든 부스트를 사용하시면 수련 루틴을 더욱 다양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다운도그 사용 후기 

     

    - 최고의 어플입니다. 자세에 대한 설명도 자세하고 시퀀스도 매번 바뀌고 거의 모든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서 연일 감탄하며 사용중입니다. 요가학원 한달 수강료에 절반도 안되는 금액으로 1년간 이용가능하다니

     

    - 6개월여 꾸준히 하고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과 난이도, 부스터 항목이 있어서 꽴 ㅏㄶ은 조합이 가능하죠. 그날 컨디션에 따라 골라서 적당한 시간만큼 하고 있어요. 음악도 딱 좋네요. 

     

    - 말이 필요없습니다. 요가에 전혀 관심도 흥미도 없었는데 다운독 덕분에 매일 꾸준히 하고 있어요. 

     

    3. 매일요가운동 화면 캡쳐

     

    매일요가운동 소개 

     

    체중 감량 앱을위한이 최고의 홈 요가 운동으로 요가를함으로써 뱃살 빼기 ​​빨리 잃으십시오!

    요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요가는 햄스트링, 등, 어깨 및 엉덩이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유연성과 강도가 향상되면 부상과 요통의 원인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가 명상 운동은 호흡에 집중하고 생각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요가는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되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됩니다. 균형 개선은 요가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

    요가는 또한 체중감량 근력 향상에 도움이됩니다. 강해지면서 체중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요가는 다리, 팔, 등 및 복부에 길고 마른 근육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홈 요가 응용 프로그램은 체중 감량을 위해 다른 요가 자세 제공합니다. 이 무료, 쉽고 효율적인 전신 요가 운동은 배꼽 지방을 태워 30 일 안에 평평한 배를줍니다.

    자신의 매일 요가 루틴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자기 전에 아침 요가 또는 요가를 연습하십시오. 유연하고 지방을 태워라. 이 요가 기본 자세 응용 프로그램은 고급 요가 연습과 초보자를위한 요가가 있습니다. 모든 요가 운동은 모든 사람, 남성 및 여성에게 적합합니다. 더 나은 동기 부여를 위해 요가 자세, 칼로리 및 운동 추적기로 칼로리를 태우십시오.

    체육관에 가거나 장비가 기구가 필요없습니다. 몸무게를 사용하여 몸매를 조절하십시오. 이 요가 스트레칭 응용 프로그램은 전문 트레이너에 의해 설계된 요가 운동이 있습니다. 

     

    집에서 요가 강사와 함께 요가 기본 자세를 연습하고 30일만에 뱃살빼기!

     

    매일요가운동 사용 후기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운동하기 쉽지 않은데 이렇게 쉽게 운동하 수 있어서 엄청 좋은 거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한테 매우 추천드려요. 

     

    - 좋아요 근데 요가 동작이 고급동작입니다. 

     

    - 간단한 동작 같은데도 엄청 힘이 드는게 운동하는 맛이 느껴져요. 헉헉 

     

    - 운동되네요. 찌뿌둥하고 결렸던 몸뚱아리가 개운해지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