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복사 붙여넣기, 도용하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미 온라인 상에 등록되어 있는 티스토리 글들을 무분별하게 복사하거나 가져와서 본인의 블로그에 등록하지 않도록 합니다. 

     

    정보성, 팩트가 있는 글들을 참고는 하되 본인의 문장으로 다듬어서 작성하고 내용에 간략하게 주관적인 본인의 생각을 적는 것이 도움 됩니다. 

     

    남의 글을 보고 베끼는 글들이 많아지면 결국 그 글들은 유사문서로 분류가 되어 블로그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의 글을 참고하는 것은 좋습니다. 단락의 배치, 사진, 전체적인 흐름, 디자인 등은 참고해도 되지만 작성한 글을 그대로 가지고 오는 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2. 글을 쉽게 써야 한다.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쉽게 생각해야 합니다. 결국 더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에 찾아오는 좋은 글을 쓸수록 좋습니다. 

     

    사람들이 보기 쉽고 읽기 편한 글을 쓰는 것을 염두하면서 글을 작성하시고 최대한 쉬운 단어를 사용합니다. 나만 알고 있는 단어나 스토리를 쓰는 것은 좋지 않으며 공감 할 수 있는 요소를 넣어서 쓰는 것도 좋습니다. 

     

    글을 읽다가 맞춤법이 틀리게 되면 글에 대한 신뢰도도 떨어지고 독자가 읽기 어렵기 때문에 글을 다 적고 난 이후에는 반드시 맞춤법 검사를 해줍니다. 

     

    3. 구글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작성하세요. 

     

    저 또한 에드센스에 여러번 불합격한 경험이 있는데요. 그때 고객센터에서 '콘텐츠 불충분'이라는 사유로 반려가 됩니다. 그 이후에 보완할 수 있는 조언을 알려주는데 반드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글을 남겨둡니다. 

     

     

    - 페이지에 충분한 양의 텍스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콘텐츠의 대부분이 이미지, 동영상 또는 플래시 애니메이션인 사이트는 승인되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 콘텐츠에는 완전한 문장이나 구문이 있어야 하며, 제목만 나열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사이트가 완전히 구축되고 개설된 상태여야 합니다. 사이트가 '준비중'인 상태이거나 사이트 템플릿만 있는 상태라면 애드센스를 신청하지 마세요. 

     

    - 애드센스에 사이트를 연결할 때 사이트의 라이브 페이지에 광고 코드를 삽입하세요. 콘텐츠 없이 코드만 삽입된 테스트 페이지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 자동 생성 페이지나 독창적인 콘텐츠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페이지에 광고 코드를 삽입해서는 안 됩니다. 

     

    정리 

     

    정리하자면 다른 블로거가 쓴 글을 적절하게 참고하면서 최대한 쉽게 본인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수시로 구글에서 제안하는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요. 이렇게 글을 차곡차곡 쌓다보면 분명히 티스토리 애드센스는 승인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