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수원점에 다녀왔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의 배터리가 생각보다 빨리 닳는다는 생각이 예전부터 계속 들기 시작했고, 겨울인지 모르겠지만 갑자기 배터리가 10% 정도에서 3%로 바뀌는 경우도 있어서 방문해서 점검을 받아 봤다. 만약에 배터리를 많이 사용해서 소모가 되었다면 새 배터리를 교체하기로 하고 방문했다. 

     

    삼성전자 서비스 수원센터 운영시간 

     

    수원 센터로 바로 전화를 걸 수는 없다. 서비스센터 대표전화가 있는데 이 번호로 연락을 하면 내가 지금 있는 곳과 가까운 곳에 있는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영업시간을 알 수 있다. 대표 번호는 1588-3366 이니 이곳으로 전화를 하면 보이는 ARS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788-4번지 디지털프라자 수원본점 3층 (중부대로 12)

     

    서비스 가능시간 

     

    월 ~ 금 (평일) : 9시 ~ 19시 

    토요일 : 9시 ~ 13시 (일요일, 공휴일 휴무)

     

    혼잡한 시간대는 월요일과 금요일 오전 9시~11시 까지이고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은 12시~14시가 혼잡하니 되도록 이 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면 좀 더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찍은 사진이다. 1층에는 필로티 형식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하다 주차장에 안내를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좀 더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2층에는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휴대폰, TV, PC, 노트북,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생활가전 등을 판매하고 있다. 3층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쉽게 찾기 

    집 근처에 있는 센터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우선 검색창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한다. 

     

    2. '서비스 안내' - '센터찾기'를 클릭한다. 

     

    3. 원하는 지역명을 입력하면 하단에 센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수원점 다녀온 후기 

    입구에 들어서면 안내를 받고 번호표를 뽑게 된다. 그 후에 특별한 대기를 하지 않고 바로 엔지니어님과 미팅을 할 수 있었다. 다른 곳이었다면 어느 정도 대기를 하거나 줄을 서야 했을 텐데 평일 낮 시간이었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었다. 생각보다 엔지니어 분들이 많이 계셔서 놀랬다. 

     

    배터리 점검을 받았는데 굳이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는 없고 날이 추워졌기 때문에 배터리가 더욱 빨리 닳는다는 설명부터 내가 지금 전력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 등을 안내 받을 수 있었다. 이런저런 계속 실제적인 도움을 주려는 듯 알려줘서 좋았다. 몇 개월 정도는 더 사용해도 괜찮다는 말을 듣고 다음에 교체하기로 하고 발걸음을 돌렸다. 

     

     

    대기하는 공간 중앙에 최신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지루하다면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겠다. 많은 엔지니어분들과 여러 상담창구가 있어서 평일에 가서 한적하게 서비스, 상담받고 왔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