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또 1등에 당첨된다면? 

    집 근처에 로또 판매를 하는 곳이 있는데 1등과 2등을 많이 배출한 곳이라면서 각종 언론에도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토요일이 되면 로또를 구매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임에도 로또 당첨을 위한 열정은 뜨겁습니다. 만약에 로또 1등에 당첨이 된다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즐거운 상상을 해본 적 있으실겁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게 된다면 반드시 서울 농협 본점에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로또 당첨금을 수령하기 위해서 농협 본점에 방문하기 전에 반드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이 있습니다. 당첨된 복권 용지와 신분증입니다. 농협 본점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 중구 통일로 120 농협중앙회 본부 신관' 방문을 하게 되면 직원의 안내를 받은 다음에 로또 당첨자 전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 복권 사업팀으로 이동합니다. 그 이후에 직원이 알려주는 것을 잘 경청한 뒤에 세금을 떼고 본인 계좌에 돈을 입금받게 됩니다. 

     

    로또 등수별 당첨금 수령 장소

    로또 1등은 설명해드린 것 처럼 농협 본점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2등은 서울에 있는 농협 본점에 방문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전국 지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3등 또한 NH농협은행 전국지점에서 당첨금을 수령 하실 수 있습니다. 4등과 5등일 경우에는 수령 장소가 은행이 아니라 로또 복권 판매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큰 금액이 아니기 때문에 로또 판매점에 방문해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 관련된 정보들 

    로또 당첨의 지급기간은 1년입니다. 지급기한이 초과되면 당첨금은 절대 받을 수 없으니 최대한 빨리 가서 당첨금을 수령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첨자가 미성년자일 경우에도 당첨금 지급이 어렵다고 합니다. 또한 당첨된 복권을 가지고 있다가 분실했을 경우에도 아쉽지만 당첨금을 수령받을 수 없습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로또 추첨방송을 진행합니다. 8시 35분경 MBC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추첨이 진행됩니다. 당첨번호는 빠른 시간 안에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는 MBC 추첨방송 담당자와 경찰관, 방청객들이 있기 때문에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한다고 합니다. 

     

    추가로 독특하게 생긴 추첨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추첨기는 프랑스의 AKANIS 기술사의 VENUS 추첨기로 현장에 총 3대가 있다고 합니다. 추첨용으로 1개 사용을 하고 만약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예비 추첨용 기기 2대를 사용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로또 당첨이 되면 당첨금은 어떻게 수령하며, 수령하는 장소는 어디인지 알아보았습니다. 3등, 4등, 5등도 좋지만 무엇보다 평범한 일상에서 최선을 다하는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