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항을 이용할 때 편의시설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내판도 없고 안네데스크도 없을 경우에는 어떤 사람에게 물어봐야할지 난처한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대구공항에서 대기할 경우 흡연실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주차, 편의시설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공항은 동구 공항로 22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구경북 통합신공항으로 이전될 예정이며 2030년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국내 공항중에서 다섯번째로 이용객이 많으며 대구공항에는 공군 부대가 있기 때문에 여러 소음이 발생하는데 지역 주민들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이전을 대부분 찬성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대구공항 흡연실 위치 

    보안검색 이후에 실내에서는 흡연구역이 없다고 합니다. 보안검색 전 1층 3번게이트 부근 대구은행옆 밖으로 나가서 야외흡연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대구공항으로 가는 대중교통 

    대구 지하철 1호선은 아양교역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양교역과 거리가 있기 때문에 버스나 택시를 타고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구공항 편의시설 목록 

    달콤커피, 엔젤인어스, 배스킨라빈스, 본죽앤비빔밥카페, 오사카키친, CU 등의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인천공항보다는 편의시설이 많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소지자 대구시티투어 버스 할인 

    공항시외버스 정류장에을 오는 대구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할 경우 당일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다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버스는 대구 명소를 순환하는 버스로 버스 내 무료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당일에는 승하차를 무제한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