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를 설치하고 사용하게 되면 바이러스나 각종 유해 프로그램 설치를 막기 위해서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 중에서 알약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알약을 설치하게 되면 광고창이나 알리미 창이 뜨게 되서 신경쓰이고 번거로운 경우가 있습니다. 

    알약은 광고창 뿐만 아니라 인터넷 시작 페이지를 바꾸기도 해서 설치를 할 때 옵션으로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도록 하는 기능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를 마치신 다음에는 광고창이 뜨지 않도록 간단한 설정을 해주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알약 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업데이트 설정창에 들어가면 <업데이트 완료 메시지 보기>, <업데이트 실패 알림 메시지 보기> 두가지가 있는데요 모두 체크해서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2. <기타>에 들어가셔서 <보안 안내 메시지 보기>, <인터넷 연결 알림 메시지 보기>, <알약 알리미 보기> 메시지를 모두 체크 해제 해줍니다. 

    3. <업데이트 설정>에 들어가셔서 <업데이트 완료 메시지 보기>, <업데이트 실패 알림 메시지 보기>를 해체해줍니다. 

     

    지금까지 쉽게 해보실 수 있는 알약 광고와 알리미 창 안뜨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컴퓨터를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한 프로그램이지만 번거롭게 창이 뜨면 불편하죠. 체크하셔서 편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윈도우 효과음 끄기 방법

     

    윈도우 효과음 끄기 방법

    윈도우를 사용하게 되면 가끔씩 음량을 조절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스피커 버튼을 누른 다음에 음량을 조절하면 알림음이 들리게 됩니다. 이 소리가 불편하거나 듣고 싶지

    kcom.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