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수 전효성이 에세이를 출간했다고 합니다. '나도 내가 처음이라' 라는 책을 출간하여 작가로 안정적인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출판사에 따르면 초판 1판이 완판이 되었고 최근 5쇄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역시 유명인은 빨리 책이 팔리는 것 같습니다. 

     

     

    전효성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는 어떤 책? 

     

    이 책은 가수이자 배우인 전효성이 솔직하게 자신에 대해서 기록한 글입니다. 서툴지만 천천히, 마음을 다 하여 기록을 했다고 합니다. 

     

    누구나 살아가는 것이 처음이며, 나로 살아보는 것도 세상을 살아보는 것도 처음이라며 독자들에게 위로를 전합니다. 

     

    전효성에 대하여 

     

    전효성은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한순간도 쉬지 않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달려왔다고 합니다.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좌절과 불안감도 있었다고 합니다. 일상을 살아가면서 위로가 되었던 기록들을 모아서 책으로 출간했습니다. 

     

    자기답게, 나답게 살아가기 원하는 분들에게 위로와 공감이 될 것입니다. 전효성이 출간한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 책 속에 있는 문장들을 이곳에 옮겨봅니다. 

     

     

    부서진 멘탈에 하나씩 반창고를 붙여보았다. 긍정적으로, 행복하게, 대책이 없다고 해도 이 상황을 즐겁게 대할 수 있게. 

     

    내가 방금 일어나 부스스해도, 인기가 떨어지거나 실수를 해도, 이 아이들은 나니까, 나라는 이유만으로 아낌없이 사랑해준다. 

     

    너는 햇살이었다가 노을이었다가 밤에는 또 별이었다가 그렇게 하루 종일 내 마음을 비춘다. 

     

     

     

    전효성은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sns와 미디어 등에 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책을 들고 찍은 사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효성이 출간한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 인기가 얼마나 지속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