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년 프랑스 파리 올림픽 정보 

     

    이번 올림픽은 개최장소의 95%를 기존에 존재하는 곳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림픽 동안 열리는 행사는 파리 도심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곳에서 진행됩니다. 전 대회인 2020 도쿄 올림픽이 코로나19로 연기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진행하는 올림픽입니다. 역대 가장 짧은 기간인 3년 만에 진행되는 올림픽입니다. 빠듯한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파리 올림픽 개최 지역 

    2024년 올림픽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됩니다. 총 35개의 경기장이 있습니다. 14개의 거점지역에서 24개의 올림픽 경기 종목이 열립니다. 대표적인 도시로는 이블린, 오드센, 센에마른, 센생드니와 같은 파리 근교의 지역입니다. 

     

    프랑스 파리 올림픽 개최 기간 

    현지시간으로 2024년 7월 26일 금요일부터 2024년 8월 11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축구와 럭비 경기는 7월 24일부터 열립니다. 핸드볼 경기는 25일에 시작합니다. 3주가 조금 넘는 기간동안 진행됩니다. 32개 부문에서 329개의 종목이 열립니다. 

     

     

    올림픽 티켓 구매 방법 

    2024년 진행되는 이번 올림픽에는 1,000만장의 티켓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페럴림픽 입장권은 340만 장이 판매될 예정입니다. 입장권은 단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판매가 됩니다. 만약에 경쟁이 과열될 경우에는 모든 사람들에게 동일한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서 추첨 방식으로 티켓 구매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티켓 구매 주소 

    https://www.paris2024.org/en/tickets

     

    Ticket sales policy – Paris 2024 Olympic and Paralympic Games

    How to attend Paris 2024 Olympic and Paralympic Games official website - tickets sales options and hospitality packages will be available.

    www.paris2024.org

     

    프랑스 파리 올림픽 중 이색적인 종목과 일정

    브레이킹이라는 종목이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이 종목은 남자부, 여자부로 나뉩니다. 16명의 비보이와 16명의 비걸들의 배틀이 진행됩니다. 흥미로운 연주를 진행하는 디제이가 들려주는 비트에 맞춰서 즉흥적인 춤을 선보입니다.  

     

    대한민국은 브레이킹 종목의 강국입니다. 세계적인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해당 종목에서 한국인 비보이와 비걸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비보이들은 브레이킹의 매력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물론 사람이 추는 춤이다 보니깐, 모방으로부터 시작하죠. 그러나 점점 높은 수준으로 올라갈수록 시그니처(무브)가 눈에 띄죠. 각자 가지고 있는 춤의 모양과 창조한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을 거예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