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버즈 플러스 구입

     

    버즈 시리즈는 버즈, 버즈 플러스, 버즈 프로, 버즈 라이브로 나뉠 수 있는데 버즈와 버즈 플러스는 디자인이 거의 같기 때문에 3종류가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2019년에 버즈 시리즈가 처음 출시가 되었고 2020년에는 버즈 플러스와 버즈 라이브가 출시되었고 2021년에 갤럭시 버즈 프로가 출시되었다. 버즈 플러스를 한 1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적는 개인적인 후기다. 

     

    버즈 플러스 사양

     

    버즈 플러스의 기본적인 색상은 블랙, 블루, 화이트로 출시 되었는데 핑크, 레드, 톰 브라운 에디션, BTS에디션도 추가되었다. 블루투스 5.0을 사용하고 있으며 마이크는 각 유닛당 3개가 탑재되어 있다. 배터리는 이어 버드는 85mAh 케이스는 270 mAh이며 최대 11시간 사용할 수 있다. 

     

     


    버즈, 버즈 플러스 차이점 

     

    버즈 플러스는 전작에 비해서 거의 모든 영역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우선 통화품질이 건이 되었고 음악을 듣는 음질 또한 개선 되었다. 주변소리 듣기 기능이 개선되어 야외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주변에서 발생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 기능은 야외에서 교통사고를 막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무게는 40g으로 동일하지만 사용시간이 11시간 (케이스를 사용하면 22시간)으로 대폭 업그레이드 되었다. 

    버즈 플러스 사용 팁

     

    버즈 플러스는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활용해서 여러 설정을 바꿀 수 있다. 우선 블루투스를 연결하면 현재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주변소리 듣기 기능에서 외부 소리를 얼마나 예민하게 들을 수 있을지 4단계로 나눠서 설정할 수 있다.

     

     

    이퀄라이저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일반, 저음강조, 부드러운, 풍성한, 선명한, 고음 강조 기능으로 나눠서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알림 읽어주기,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 내 이어버드 찾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사용하면 된다. 

    버즈 플러스 총평

     

    버즈 플러스 이후에 나온 모델은 두 종류가 있습니다. 버즈 라이브와 버즈 프로인데요. 이 모델은 음질을 좀 더 중요하게 여기고 최신 모델의 기능을 온전하게 쓰고 싶은 분들이 선택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단순하게 무선 이어폰을 가볍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버즈, 버즈 플러스를 선택하게 될 텐데요.

     

    두 모델의 가격차이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이 버즈 플러스를 사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가장 중간급, 가장 무난한 중간급 모델이기 때문에 기능도 사양도 딱 중간이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이어폰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