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에 가고 싶어도 갈 수 없어 집에서 편하게 영화를 보기 위해서 미니빔을 구입했습니다. 제품명은 엘지 미니빔 PH30N입니다. 약 4개월 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요. 실제 사용후기를 남겨봅니다. 

     

     

    PH30N 제품 스펙 

     

    - 크기 : 129*129*39

    - 무게 : 513g

    - 밝기 최대 250

    - 해상도 HD (1280*720)

    - 명암비 100,000:1

    - 수명 약 30,000시간

     

     

    LG 엘지 미니빔 PH30N 장점 

     

    작고 컴팩트한 크기라 휴대성이 좋습니다. 간이 의자 밑에 작은 수납공간이 있는데 그곳에 미니빔이 쏙 들어가서 보관하기 좋습니다. 

     

    최대 2시간 지속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야외에서 영화 한 편 정도는 볼 수 있는 듯한데요. 실제로 야외에서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한 4시간 정도는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지 않았을까요. 

     

    블루투스 스피커에 사운드를 연결할 수 있어서 좋은 음질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 스피커도 있지만 소리가 작아서 되도록 다른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에는 사용설명서가 있고 간편한 설명서도 있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 구성품입니다. 본체와 어댑터, 리모컨이 있습니다. 

    제품 밑에는 카메라처럼 삼각대를 끼울 수 있는 구멍이 있기 때문에 삼각대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겠네요. 

    포커스 조절 버튼을 통해서 거리가 멀고 짧은 것에 따라서 초점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뒤쪽에는 전원 버튼과 usb, dc in 버튼이 있습니다. 

    리모컨이 함께 있는데 이 리모컨이 참 편리하고 좋습니다. 본체에는 설정 기능이 없어서 대부분 이 리모컨 버튼으로 조작을 하게 됩니다. 화면의 각도를 조절하거나 화면의 크기, 음향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 엘지 미니빔 PH30N 사용 후기 

     

    영상은 퀄리티는 만족스럽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가 쉽게 연결되기 때문에 좋은 음향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고 리모컨을 통해서 대부분의 설정을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영상 크기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스크린을 설치하지 않고도 집에 있는 방 벽에 빔을 투사해도 화면이 잘 보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다른 미니빔도 그렇겠지만 낮에는 화면이 잘 보이지 않아서 밝은 곳에서는 보기 어렵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저녁에 사용해야 하며 캠핑 같은 곳에서 사용하시려는 분들도 저녁에 사용하셔야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