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T는 아니지만 카테고리가 마땅히 없어서 이곳에 등록합니다. 핸드블랜더를 선물 받았습니다. 사실 우리에게는 도깨비방망이가 더욱 익숙한 이름이기도 합니다.

     

    의외로 사용하기 편리하고 음식을 갈기 좋아서 집마다 하나씩 있는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v9000입니다. v9000은 파워 조절이 된다고 하는데 이 제품은 강도가 한가지만 있습니다. 오직 전원 스위치만 있습니다. 

    도깨비방망이v9000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설명서와 플라스틱 대형컵, 본체와 거치대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가끔 음식을 잘게 갈아서 먹고 싶거나 과일 쥬스를 만들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과일이나 토마토를 갈아서 한 잔 마시고 출근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더라구요. 

    또 한국인은 마늘이 들어간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데 마늘이 생각보다 단단해서 쉽게 다지기 어렵습니다. 그럴 때 이 도깨비 방망이 v9000을 사용하면 쉽게 갈아서 보관할 수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소비전력은 170w이고 무게는 1kg정도 됩니다. 작동을 해보니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제대로 된 모터가 돌아가는 소리도 들립니다. 버튼을 누를 때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성인만 사용해야지 어린이는 사용하면 안되겠습니다. 

    도깨비 방망이 v9000을 처음 사용할 때는 맑은 물에 30초 이상 공회전을 시키고 사용을 하라고 합니다. 세척을 위해서 사용하는 듯 보였습니다. 방망이의 다용도날은 티타늄코팅이 되어 있다고 하고 금색으로 되어 있어 단단하게 보입니다. 

     

     

    가장 좋아던 점이 간단한 세척방법이었습니다. 칼날과 보호캡이 있는 부분을 물 속에 담근 후 20~30초 정도 공회전을 시켜주면 자동으로 세척이 됩니다. 세척을 한 후에는 깨끗하게 닦아줘야 합니다. 반드시 전원을 끄고 닦아주기를 권장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도깨비 방망이 v9000의 단점은 전원버튼입니다. 버튼을 살짝 누르면 작동이 시작되고 버튼에서 손을 떼면 자동으로 멈추게 되어 있습니다. 이 버튼이 은근히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어린이나 여성분들은 오래 갈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그것 말고는 기능적인 면이나 분쇄하는 성능 등은 좋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