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K미니 정수기를 렌탈해서 사용하기 시작했다. 아이를 출산하고 분유를 먹여야 해서 예전보다 사용하는 정수의 양이 많아졌다. 지금까지 물을 페트병으로 구입해서 마셨는데 페트병 쓰레기도 계속 나와서 환경에도 좋지 않고 또 비용도 페트병으로 마시나 정수해서 마시나 큰 차이가 없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1~2일 안에 기사님이 방문했고 싱크대에 작은 구멍을 뚫어서 쉽게 설치했다. 콘센트 1구가 필요하며 조금 긴 길이의 멀티탭을 준비해두면 좋다. 

     

     

    다양한 모델의 정수기를 검색해서 알아봤는데 미니 정수기를 보고 컴팩트한 사이즈에 바로 반해서 주문하게 되었다. 정수기를 인터넷에 몇 번 검색했더니 인스타그램에 바로 광고가 뜨더라. 놀라운 알고리즘 세상이다. 나의 소비 선호도가 저장된다는 생각에 찝찝하기도 하고.

     

     

    이 모델은 WPU-2200으로 불리고 있는데 한 달에 약 2만원을 지불하면 사용할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 카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데 카드 할인을 받게 되면 5,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정수기 기능 소개 

     

    이 정수기는 2시간 마다 99프로 이상 UV 살균이 된다고 한다. 시간이 지나면 코크 쪽에 흰 불이 깜빡거리면서 살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노필터 시스템은 4달에 1번 교체해준다고 한다.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작은 크기

     

    집에 싱크대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 크기의 정수기를 구매하면 수저나 세제를 둘 공간이 더 적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최대한 작은 사이즈의 정수기를 찾고 있었는데 이 미니 정수기가 딱 보였다. 아마 이보다 더 작은 정수기는 몇 없을 거라 생각한다. 

     

     

    또 다른 장점이 하나 더 있는데 물받침대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물에 가볍게 헹구고 난 뒤에 살짝 가까이 다가가기만 하면 자동으로 붙기 때문에 관리가 편안하다. 

     

     

    잘 사용하는 분들은 취수량에 따른 캐시백도 받고 와이파이 기능도 쓴다고 하는데 뭐 그것까지 굳이 쓸 필요는 없을 것 같다. 

     

     

    SK 매직 미니정수기 물맛은? 

     

    원래 삼다수를 마시고 있어서 정수기 물 맛과 비교를 해본 적이 있었다. 사실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겠다. 내가 막입이라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대신 편하고 빠르게 물을 마실 수 있게 되어 좋다. 이제 페트병 쓰레기에서 해방된 것도 좋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