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텀블러를 사용하고 있다. 써모스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헤리티지 보온병 500ml이다. 보온력이 상당히 우수한데 아침에 카페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한 잔 받으면 퇴근시간까지 따뜻한 온도가 유지 된다. 

     

    매트한 질감과 은은한 색이 조화롭게 디자인 되어서 언제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다. 또 써모스 텀블러만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원터치 형태의 버튼이 있어서 쉽게 텀블러를 열고 닫을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인 보온력은 68도 이상 6시간, 보냉호력은 10도 이하 6시간이다. 스테인리스 보온병은 이중구조의 용기로 되어 있고 진공단열 기술을 적용했다. 

     

    고무 소모품을 교환하고 싶어서 주문했고 배송온 후기다. 

     

    고무패킹 소모품을 배송받았다. 

     

    텀블러에는 입구 마개 고무가 있는데 이 고무는 위생상 가끔 갈아주면 좋다. 써모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쉽게 구할 수 있었다.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 들어가면 '소모품' 카테고리가 있는데 이곳에 들어가면 코무패킹을 비롯한 다양한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다. 

     

    포장지 안에는 간단하게 종이 한 장이 들어가 있다. 엽서 같은 종이인 줄 알았는데 '교환/반품'신청서였다. 

     

     

    작은 제품이라도 교환/반품을 원한다면 이 종이에 작성을 한 다음에 보내면 된다. 

     

    아주 간단한 포장으로 되어 있다. 정식 명칭은 'JNL'패킹 세트'다. 실리콘 고무로 되어 있고 필리핀이 원산지다. 

     

    써모스 원터치 텀블러에 사용하는 고무 마개를 교환했다. 곧 따뜻한 날이 다가오기 때문에 텀블러 위생관리에 좀 더 신경써야겠다. 나는 JNL-500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뒤에 있는 숫자는 음료가 들어가는 용량을 말한다. JNL-350도 있는데 이 텀블러는 350ml이다. 

     

    카페에서 벤티사이즈나 그란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넉넉한 사이즈를 구입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