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총 좌석 6석. 작고 아담한 크기의 오마카세 초밥집

     

    제주도에서 먹었든 음식점 중에서 가장 조용한 곳이었다. 최근 오마카세의 매력을 아는 사람들이 더욱 만하지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시를 먹을 수 있는 가게가 늘어가고 있고 많은 분들이 오마카세를 즐겨 찾고 있다. 나 또한 이런 곳을 점점 알아가는 중이기도 하고. 아기자기하고 작은 건물에 있던 스시애월에서 오마카세 초밥 즐긴 후기를 남긴다. 

     

    주소 : 제주시 애월읍 애월로 9길 50-3

    전화 : 064-799-2008

    매일 : 11시 ~ 21시 (예약제 운영)

    주차 : 가능 

     

    1. 외관, 인테리어 

     

    조용하고 한적한 해안 마을 한켠에 위치하고 있다. 건물 자체는 크지 않다. 

     

    곳곳에 사장님이 둔 소품들이 있었다. 

     

    작은 주방이 있고 사케가 거꾸로 달려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렇게 테이블에 세팅이 되고 사장님이 초밥을 만들기 시작한다. 

     

    2. 메뉴 

     

    메뉴는 두 가지다. 사시미&특초밥세트와 사시미&도로초밥세트다. 

    차이점은 특초밥세트이는 특초밥이 10개, 도로초밥세트는 특초밥 6개, 도로4개다. 

     

    3. 맛 

     

    강남에 있는 초밥집 은행골에 간 적 있는데 그곳에서 먹었던 초밥과 비슷한 맛이었다. 살짝 시큼한 맛의 밥과 생선의 신선함이 많이 비슷했다. 분위기는 훨씬 더 좋았다. 

     

    다음에 제주에 온다면 조금 더 여유있게 먹고 오고 싶다. 뭔가 빠르게 초밥이 나와서 급하게 먹은 것도 없지 않아 있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