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뉴 고봉민 김밥 영업시간

     

    고봉민 김밥은 우리가 먹는 것이 우리 몸을 만든다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나쁜 음식 대신에 좋은 음식을 제공한다는 원칙을 생각한다고 합니다. 바쁜 현대인이 일상에 쫓겨 좋은 음식에 대한 소중함을 잊고 살아가고 있다며, 고봉민 김밥은 좋은 재료, 좋은 레시피, 청결 3가지 원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고봉민 김밥 가게에 들어가 보면 파스텔 톤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둔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 분식집과는 다른 인테리어입니다. 고급 원목 소재의 테이블과 손수 그린 벽화를 통해서 친근감과 포근함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고봉민 김밥 신메뉴

    고봉민 김밥은 최근 소시지 김밥을 출시했습니다. 국내산 돈육 96%의 소시지가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또 점보 김밥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 이 메뉴는 2020년 6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김밥에는 돈가스, 새우튀김, 떡갈비, 참치,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가 함께 들어가는 든든한 김밥입니다. 

     

     

     

    고봉민 김밥 어떻게 생겼나?

    고봉민 김밥의 첫 시작은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에 위치한 아파트 안 gs하이츠자이 상가에 1호점입니다. 이후에 전국적으로 매장이 생겨났습니다. 본사 또한 부산에 있습니다. 기존의 김밥과는 좀 다른 프리미엄 김밥을 모토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다른 저렴한 김밥집보다는 가격이 있지만 확실히 마은 좋습니다. 2009년에 시작한 브랜드가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고봉민이 누구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고봉민 김밥의 대표인 한석균 씨의 아내 이름이라고 합니다. 남성적인 이름인데 여성의 이름이었습니다. 

     

    고봉민 김밥 전국에 몇 개 있나?

    전국에 수많은 매장이 있습니다. 2018년 기준 667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김밥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매장 수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봉민 김밥 영업시간은?

     

     

    고봉민 김밥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고봉민 김밥 메뉴와 함께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근처에 있는 매장을 확인하시고 전화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검색 포털에 고봉민 김밥 영업시간을 검색한 후에 가까운 매장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고봉민 김밥 메뉴 

    고봉민 김밥의 대표적인 메뉴는 돈가스 김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떡갈비 김밥, 매운 김밥, 새우 김밥, 참치 김밥, 치즈 김밥 등이 있고 간단한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봉민 김밥 영업시간과 메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