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문구는 미쯔비시사의 유니 스타일필 제품입니다. 멀티펜하면 빠짐없이 이름이 오르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스타일핏의 장점은 다양한 색상을 가진 리필심이라고 생각됩니다. 종류가 많아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빨간색을 선택한다고 해도 진한색, 연한색의 레드 리필심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이 볼펜을 생산하고 있는 미쯔비시에 대해서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서 관련 정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쯔비시 볼펜이 처음 시작하게 된 년도는 1887년입니다. 처음에는 마사키연필제조소라는 이름으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알게 된 사실이 있는제 미쯔비시는 한국에서 동아연필과 합작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미쯔비시 연필과, 미쯔비시 그룹이 같은 계열사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유니로 된 지우개를 사면 사람들이 전범기업이 생산하는 물건을 구입한다고 하면서 안 좋은 소문도 돌기도 했습니다. 엄연히 다른 계열인 것을 알고 이 볼펜을 알아보시면 꽤 흥미로운 정보들이 많이 있을거에요. 

     

    유니 스타일핏 홀더는 여러가지 형태의 모델이 나와 있습니다. 심을 하나만 넣을 수 있는 제품도 있고 고급형 홀더부터 보급형 홀더까지 다양합니다. 제가 유니 스타일핏 홀더를 처음 접했을 때가 바로 한가지 색상만 있는 똑딱이 볼펜이었습니다. 한때 얇은 볼펜을 주로 사용했는데 이 볼펜이 가장 얇고 제 취향에 딱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단색으로 된 제품이라 여러 색을 한번에 사용할 수는 없지만 컴팩트하고 가벼운 크기를 자랑합니다. 또 뚜껑의 색과 리필심의 색이 같기 때문에 쉽게 색상을 구별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얇은 볼펜을 좋아하는 분들의 필통에는 저마다 한 자루씩 들어 있는 볼펜이기도 합니다. 얇기 때문에 독서를 중단했을 때 중간에 넣어도 좋고 스프링 노트의 스프링 중간에 넣어도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판매되는 홀더는 바로 3색 홀더입니다. 보통 삼 천원 정도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이 홀더의 장점 중에 하나는 바로 내가 얼마나 리필심을 사용하고 있고 닳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투명한 바디로 되어 있고 또 땡땡이 디자인도 있고 빨강 파랑 등 여러 색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원하는 홀더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색 홀더보다 리필심을 더 많이 넣고 싶다는 분이 있다면 5객 홀더를 추천합니다. 좀 더 굵기가 뚜껍고 가격도 있지만 두 가지 색을 추가로 넣을 수 있습니다. 보통 삼색볼팬을 사용하신다는 분들을 보면 빨강, 파랑, 검정 이렇게 세 가지 색을 넣고 다니시는데 이 구성에서 녹색 + 검정(기본 리필심이 닳았을 경우 리필용)을 추가하면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세요. 

     

    UE5H-508 등의 고급 라인도 있지만 초심자에게 적합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굵고 차갑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볼펜 리필 심 뿐만 아니라 샤프 리필도 있기 때문에 샤프 용도로 한번 써보고 싶다는 분들은 샤프 리필도 추천합니다. 컴팩트한 디자인, 얇은 리필 심, 다양한 색상 등 여러 장점이 있는 볼펜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팔랄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