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켓직구로 차를 하나 구입했다. 예전에 티 전문점에 들려서 허니부쉬 차를 마신 적이 있는데 은은한 향이 참 좋아서 따로 구매해서 마셔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주문했다. 

     

    허니부쉬의 효능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을 준다.

    혈당을 낮춰 당뇨병에 좋다.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가래를 식히고 기관지 관련 염증에 좋다.

     

    트와이닝 허벌 티 허니부시 만다린 & 오렌지 카페인 프리

    이게 정식 명칭이다. 이름 참 길다. 허니부쉬와 만다린, 오렌지가 함께 블렌딩 되어 있고 신선하고 상큼한 향을 가지고 있다. 인공적인 연료가 들어있지 않으며 또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원할 때 언제든지 마실 수 있다. 자기 전에 마셔도 좋겠다. 

     

    이렇게 작게 포장이 되어 있다. twinings 차는 1706년 부터 시작되었다고 한다.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차 브랜드로 잉글리쉬 블랙퍼스트티, 차이티 라떼 등이 유명하다. 

     

    마시는 방법은 간단하다 봉지 하나를 찢어서 열고 컵에 넣은 다음에 따뜻한 물을 적당하게 부은다음 마시면 된다. 이런 간단한 티백 하나로 카페에 온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서 좋다. 따뜻하게 마시는 것도 좋지만 뜨거운물로 적당히 우려낸 다음에 얼음을 넣고 차갑게 마셔도 맛이 좋을 듯 하다. 

     

    사용방법을 검색해보니 간단하다.

     

    '신선한 물을 끓여 티백에 붓고 원하는 농도에 따라 3~5분간 우려내세요.'

     

    티백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 있는 편이다. 500ml 정도 우려낼 때도 티 한팩이면 충분하게 우려낼 수 있다. 미세먼지가 심하고 건조한 날에는 이런 따뜻한 티 한잔이 작은 행복을 준다.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트와이팅 허니부쉬 만다린 오렌지 티백 리뷰 끝. 

     

    https://coupa.ng/bPrQ3a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